메인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lnb영역

EVENT

컨텐츠 내용

  1. News
  2. 창업뉴스

창업뉴스

창업뉴스 조회 페이지
창업가님을 위한 스유의 업데이트 소식입니다🤗 (1) 운*자 / 2021.08.16

 외로운 길을 걷는 창업가를 위한 단 하나의 레터, 스유레터가 구독자님을 찾아왔어요! 이번 스유레터에는 큰 변화✨가 찾아왔는데요. 더 많은 창업가분들과 소통하고자 startyours 가입자가 아닌 분들께도 뉴스레터를 오픈했답니다! 🎉그래서 이번 스유레터에는 스타트유어스를 처음 접하는 분들이 정말 많아요. 근데 생각해보니까 저희가 스유레터에서 스타트유어스(a.k.a 스유) 소개를 한 번도 한 적이 없는 것 있죠? 그래서 이번 주 스유레터에서는 스유레터를 발간하는 스유는 어떤 곳인지 구독자님께 정식으로 소개할게요! 기존 구독자님도 열심히 읽어 주기 약속! 🤙

    스유레터 미리보기📚
    1. Startyours를 소개합니다💕
    2. Startyours의 새로운 소식 
    • 신규 강의 소개🎉
    •  Startyours의 말하는 감자🥔 인사올립니다🙇 
    • 스유의 신기능🌟 강의추천해드립니다

      Startyours(스타트유어스)를 소개합니다 
      • 스타트유어스의 콘텐츠 소개 📃
      • 스타트유어스의 이준희님 인터뷰
      스타트유어스는 모든 사람들이 한 번쯤은 창업을 할 수 밖에 없는 시대에, 비대면으로 창업 교육을 받고 싶어 하는 분들을 위해서 시작되었어요. 2015년부터 1만 명 이상을 대상으로 진행했던 창업 교육의 경험을 바탕으로 국내외 No.1의 창업 교육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어요. 창업가 분들이 이 곳을 통해 더욱 성장하고, 동료 창업가들을 만나고, 함께 성장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만들었답니다. 그렇다면 스유에서는 어떤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을까요? 

      앞으로도 체계적인 플랫폼을 바탕으로 창업 분야에 도움이 되는 교육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 스타트유어스를 위해 가장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 이준희 디렉터님과의 인터뷰를 가지고 와봤어요

      Q. '스타트유어스'를 시작하게 된 배경과 이유에 대해서 설명해주실 수 있을까요?
      A. 다양한 분들에게 양질의 교육을 제공하기 위한 솔루션으로서 온라인 교육 플랫폼이 필요했어요. 또, 코로나19로 인해 사이트 런칭의 필요성을 확실히 느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언더독스의 온라인 교육 사이트인 스타트유어스가 오픈하게 되었습니다.

      Q. 어떤분들께 '스타트유어스' 이용을 추천드리나요?
      A. 창업에 관심이 있는 대학생, 직장인, 그리고 예비창업가 분들에게 추천을 드리고 싶습니다. 기초적인 창업교육과 직무에 도움이 되는 콘텐츠들 위주로 있기 때문인데요. 이미 창업을 한 지 시간이 많이 지난 분들에게도 도움이 되는 콘텐츠도 점차 늘려나갈 예정입니다.

      Q. '스타트유어스'만의 특장점을 소개해주세요
      A.  과정을 들으시는 분들에게 학습 독려도 해 드리고, 복습 기간을 365일 드리고 있어요. 매우 바쁘신 창업을 준비하시는 분들을 위한 배려죠. 그리고, 온라인 플랫폼이 매우 안정적이어서, 아직까지 오류가 난 적이 없습니다. 가장 큰 장점은 창업가 분들에게 필요한 콘텐츠를 오프라인보다 저렴하게 접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Q. '스타트유어스'를 통해 어떤 변화를 꿈꾸시나요?
      A. 창업을 준비하는 많은 분이 원하던 것들을 이루는 모습을 보고 싶습니다. 온라인 교육 사이트가 도움이 되었다는 피드백을 들으면 정말 보람이 있을 것 같아요. 창업 교육이 필요할 때 스타트유어스를 제일 먼저 떠올리시는 분들이 많아졌으면 좋겠어요.

        이어보기>>